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동행 Always KIA TIGERS

2019 제2회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

등록일,조회수,좋아요 순의 게시물 상세내용입니다.
등록일 2019.07.10 조회수 1521 좋아요 2

올해 두 번째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가 지난 6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광주 YMCA 유소년 야구단과 함께 했는데요.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KIA타이거즈 역사관을 방문했습니다!


V11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포즈도 취해보고~!



타이거즈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었던 연대기도 보고~
언젠가 광주YMCA 유소년 야구단 선수들의 이름도 역사관에 올라갈 날이 오겠죠?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와 KIA타이거즈에서 준비한 귀여운 호걸이가 그려진 미니선풍기를 선물 받았습니다♡



올여름 호걸이 선풍기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시원할 것 같다는 마음도 착한 야구 꿈나무들!



다음으로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더그아웃으로 향했습니다.
TV에서만 보던 더그아웃에 직접 앉아보고 그라운드도 밟아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라운드에서 지원금을 전달받고 KIA타이거즈의 에이스 양현종 선수에게 단기를 수여받았고,



기부금 전달식 후에는 기아타이거즈 선수단과 기념촬영으로 잊지 못할 추억도 남겼답니다.



많은 관중이 찾아와 긴장할 법도 했지만 호돌이 지휘에 맞춰 멋지게 애국가 제창도 마쳤습니다!



나이스가이 서재응 코치님과 신나게 하이파이브를 하며 그라운드를 퇴장하는 아이들~ 뒷모습만 봐도 신나 보이죠?!



광주 YMCA유소년 야구단 김서준 선수의 열정 넘치는 시구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됐습니다.



아이들의 꿈인 챔필에 와서일까요? 더운 날씨에도 전혀 지친 기색 없이 즐거운 미소를 가득 담고 행사를 잘 따라와 줬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과 함께 웃을 수 있도록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를 응원해주세요!

사진 촬영 및 원고작성 : 타이거즈CC 5기 나인비, 이가은